
정신을 계승
합니다.|
고향식품은 1993년 옛(고) 향기(향) 으로 옛것에 대한 전통의 맛과 향기를 계승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만든 브랜드입니다.
조상때부터 이어온 한식 DNA로 가족의 식탁에 즐거움과 편리함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가족의 식탁에 요리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고향식품은 바쁜일상속 현대인 식탁에 요리의 즐거움을 주기 위하여 간편한 조리방법으로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나누고자 합니다.

-
요리를 연구하다
맛있는 먹거리를 연구개발합니다.
세상에 맛있는것들 시험과 분석을 통해 우리의 입맛과 건강한 영양에 맞도록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자연에서 얻은 안전한 원료를 사용합니다.
자연에서 얻은 안전한 원료로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수 있도록 위생을 철저하게 생각하는 HACPP 인증 받은 가공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합니다.
요리에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연구하다.
전세계 누구나 간편하게 요리를 즐길수 있도록 조리방법부터 포장까지 생각하여 더 기분 좋은 생활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합니다.

건강한 품질시스템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고향식품의 제품들은 대형할인매장에서 손쉽게 만날수 있을 정도로, 체계적인 가공원칙을 준수한 엄격한 품질시스템으로 자연, 신선, 건강함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션
요리의 즐거움을 가족의 식탁에 나누다
비전
가족의 식탁에 건강함, 편리함을 재정의하여, 일상에 즐거움을 전달해주는 생활 문화기업을 추진해 나갑니다.
핵심가치
고향식품의 미션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핵심가치는 HPCR 입니다. 고향식품은 핵심 가치의 실천을 통하여 세계인들의 식탁에 즐거움을 주는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Honesty : 올바른 직무 수행을 위한 정직한 마음
바르게 일하는 태도와 자세로 정직하게 일을 하며, 사실의 왜곡, 과장 없이 투명하게 맡은 역할 최선을 다합니다.
#정직 #성실 #투명 #최선
Passion : 도전적으로 실행하며 끊임없이 학습한다.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분야에 끊임없이 탐구하고 도전하여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한다.
#도전 #가치 #탐구
Respect : 열린마음으로 상대방을 생각하는 존중
편견과 차별 없이 열리 마음으로 소통하며, 상대방의 입장을 존중하고 배려합니다.
#존중 #소통 #배려 #다양성 #열린마음
-
CI

-
브랜드 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