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음식의 맛과 풍미를 더하는 발효 문화

예부터 장은 음식의 맛을 더하고 풍미를 살리는 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장은 조상들이 물려준 발효식품으로 그 깊고 오롯한 맛들이 한식 고유의 음식과 어울려져 우리 조상들의 가치를 계승 발전시켜 나갑니다.

 
구매 하러가기

스토리 보기

음식의 풍미를 더하는 소스

조상들의 물려준 발효식품을 계승한 장

풍미를 더하다

깊고 오롯한 맛을 내는 고추장과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져 면 요리에 풍미를 함께합니다.

안전한 조리과정

신선한 야채를 선별하고, 발효가 잘된 고추장으로 알맞는 배합방식까지 누구나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공정과정으로 생산합니다.

한국인 식문화

장은 "콩을 주원료로 발효시킨 조미료"로 기원전 3세기 중국 속에 고기로 만든 육장에 대한 기록을 시초로, 옛 고서에 자주 등장할만큼 깊은 역사를 담고 있는 발효식품입니다.

발효식품이란?

발효는 인간의 음식 조리방법으로, 효모를 통하여 미생물을 발효시켜 만드는 음식으로 특유의 향미와 감칠맛을 내는 식품입니다.

기다리는 시간을 소중히

더맛있는 음식을 먹기위한 기다림은 고통입니다. 고향은 음식을 즐기는 사람들에 대한 가치를 소중히 생각하여 신속하게 전달해드립니다.

음식의 맛과 풍미를 더하다.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다"는 말이 있듯이 예부터 장은 깊은 맛을 구현하기 위해 항아리에 재료를 두고 오랜시간 숙성시켜 만듭니다. 시간의 흐름속에 숙성된 장은 더욱 깊은맛과 풍미를 더하는 발효식품으로서 우리네 음식속에 다양하게 사용되어집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풍요로워지는 맛

자연의 시간속에 풍요로움을 더하는 것이 장입니다.  장은 우리네 음식속에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발효식품으로서 곱게간 고추와 레몬에 신선한 야채가 함께 숙성되어 더욱 깊은 맛을 전달해 드립니다.

장 사용 방법 

 

신선한 야채를 버무리는데 사용됩니다.

비빔냉면을 만드는데 사용됩니다.

제품 보기
전 세계 교류하며 건강한 요리문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게 익숙한 한식의 맛을 세계인 누구나 집에서 쉽게 즐기기 위하여 국, 탕, 찌개, 면, 소스 등 5가지 카테고리 30여개의 고향식품 제품을 통해 세계인과 요리를 나누고 있습니다.

요리 레시피

요리 고민 끝. 어렵다고 느껴졌던 요리 이제 쉽고, 즐거워진다. 요리를 소개하는 일부터 만드는 일까지 당신의 요리 고민을 해결해 본다.

더 보기

요리 트렌드

대한민국 사람들은 하루에 3번 어떤 음식으로 식탁을 채울까? 한국인의 음식 섭취 형태와 좋아하는 메뉴의 풍경을 알아본다.

더 보기

요리와 궁합

사람에게도 맞는 사람이 있듯이, 요리에도 맞는 음식이 있다. 한의학적으로 본 8가지 체질로 나와 맞는 요리의 궁합을 찾아본다.

더 보기

요리 일상

주간 레시피

ko Korean
X